서울디엠 : -
로고

  > 주요업무 > DB마케팅 전략
   1. DB마케팅 전략/분석
   2. 고객특성/시장/상품/내부환경요인 분석
   3. 마케팅전략수립 > 형태/규모/인원/실행에 따른 소요예산 산정
   4. 다이렉트마케팅 프로그램개발 >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방법
   5. 프로그램 진행에 따른 역할 분담 및 형태 결정
   6. 잠재/가망고객 추출
   7. 세부프로그램에 따른 DM/TM/SP실행
   8. DM(Direct Mail)실행
   - 봉투제작
   - 중복자검색
   - 자료 UPDATE
   - 봉투출력
   - 봉입작업
   - 우편구분 및 묶음작업
   - 우체국발송
   - 회신자료 분석 및 profile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