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략수립
|
- 고객특성 / 시장 / 상품 / 내부환경 등 각종 요인별 마케팅효과 분석
- 마케팅전략수립 > 형태/규모/인원/실행에 따른 소요예산 산정
- Direct Marketing 프로그램과에 따른 고객 유형별 Segmentation -> DB구축
- 고객분석 -> Target Model 수정 보완
- 프로그램결과 취합보고서 작성
|
실행
|
- Taker 선정작업
- 잠재/가망고객 추출
- 세부프로그램에 따른 DM/TM/SP실행
- Master File 작성
|
DM(Direct Marketing)
|
- 우편용 봉투(소. 중. 대. 창봉투. 비닐) 제작 및 중복자료 소거
- 회신자료 분석 및 profile 작성 및 각종 전산폼(라벨, 전산봉트, 띠지등), 낱장 봉투 출력
- 소포 및 포장용 박스, 지관 제작
- 초청장 / 안내문 / 브로셔 / 포스터 / 팜플렛 / 카다로그 등 각종 인쇄물 제작
|
DM(우편발송)
|
- 기업 간행물/홍보물 우편발송
- DM발송에 필요한 대상층 선정 및 제안
- CRM(고객.회원) 전산입력및 관리
- 각종 청구서 및 지로 작업
- 업종별, 지역별 사업자 및 아파트정보 구축
|
사후관리 서비스
|
- 반송체크 및 반송명단 DB화
- 오타및 불분명한 주소등의 자료의 수정 및 보완
- 우편반송물 업체 보고 후 사후처리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