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디엠 : -
로고

  > 회사소개 > 주요 업무
전략수립
   - 고객특성 / 시장 / 상품 / 내부환경 등 각종 요인별 마케팅 효과 분석
   - 마케팅전략수립 > 형태/규모/인원/실행에 따른 소요예산 산정
   - Direct Marketing 프로그램과에 따른 고객 유형별 Segmentation -> DB구축
   - 고객분석 -> Target Model 수정 보완
   - 프로그램결과 취합보고서 작성


실행
   - Taker 선정작업
   - 잠재/가망고객 추출
   - 세부프로그램에 따른 DM/TM/SP실행
   - Master File 작성


DM(Direct Marketing)
   - 우편용 봉투(소. 중. 대. 창봉투. 비닐) 제작 및 중복자료 소거
   - 회신자료 분석 및 profile 작성 및 각종 전산폼(라벨, 전산봉트, 띠지등), 낱장 봉투 출력
   - 소포 및 포장용 박스, 지관 제작
   - 초청장 / 안내문 / 브로셔 / 포스터 / 팜플렛 / 카다로그 등 각종 인쇄물 제작

우편발송
   - 기업 간행물/홍보물 우편발송
   - DM발송에 필요한 대상층 선정 및 제안
   - CRM(고객.회원) 전산입력및 관리
   - 각종 청구서 및 지로 작업
   - 업종별, 지역별 사업자 및 아파트정보 구축

사후관리 서비스
   - 반송체크 및 반송명단 DB화
   - 오타및 불분명한 주소등의 자료의 수정 및 보완
   - 발송효과 산출 및 After Consulting 제공
   - 우편반송물 업체 보고 후 사후처리